미국의 자원봉사활동 조직

전국재해봉사대조직활동

[코로나 19에서 살아남기] 2006. 1. 11. 11:28

#코로나 19시대에 #가족건강을 지켜주는 #가이드 [코로나 19에서 #살아남기]

바로가기 : www.bookk.co.kr/book/view/87261

 

전국재해봉사대조직활동

 

전국재해봉사대조직활동의 원칙과 조직

전국재해봉사대조직활동은 한편으로 재해에 대해 이를 극복하려는 사람들의 욕구와 결부되어 이에 대한 도전에서 상당히 자연적으로 왔다. 다수의 조직들, 다소 적은 수의 큰 조직들과 적은조직들은 다른사람들이 많이 독립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지원했다. 이런것들은 각 단체들 사이에서 다양한 수준과 사적인 차원들을 포함했다. 봉사대조직들은 그들이 필요하였던것들과 잘 공급되어지지 않았던 업무를 했고, 전혀 지원되지 않았던 것들을 했다. 다양한 조직들이 특별한 방법들과 제공하고 있는 그들의 특별한 서비스들을 주장하였던 것 같이 결론적인 도움은 어려운 상태에있는 재해의 희생자들로부터 왔다. 불필요하게 이중의 노력이 발생했으며 반면에 동시에 약간의 노력들은 서비스의 효과가 없었다. 재해로 인해 그들의 이웃들을 지원할 자원봉사자들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가끔 제한적인 지역서비스와 다른 요구들에 대한 기회의 부족한 조직들의 다양서 때문에 혼란에 빠졌다. 자원봉사자들이 되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한 훈련도 제한되어 있었다. 재해동안의 서비스에 대한 정보들은 비참하게 조사된 상태였다. 마찬가기로 재해자원봉사 조직들 사이에도 정보가 매우 제한되었다. 그리고 서비스들의 동등함도 하찮았다. 사실 이것을 위한 방법은 존재하지 않았다.

 

 

봉사단은 재해에 대응하는 문제들과 함께 어려워했으며 그래서 또한 정부도 다양한 부분들이 지방정부나 주정부의 관할을 벗어났고 재해지역의 시민들을 지원하는 정부의 재정적인 능력도 넘어선 재해들에 대처하는 문제들과 관여되게 되었다.

 

 

홍수, 토내이도 태풍이나 주요한 재해들 그리고 심하다고 불리어 지는 지진들과 같은 재난들은 대응들을 평준화 시켰다. 재난의 대응에 있어서 약간의 원시안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 지도자들은 더욱 효과적인 대응을 위한 요구를 느꼈다. 재난에 있어 공급하고 있는 서비스들과 재정적인 지원을 하는 기관(단체)들이 대등한 연방법률은 채택되어졌고 많은 시간동안 현실화 되었다.

 

 

반면에 봉사단조직들의 장들은 재해대응에 있어서 일원화된 대응과 봉사단사이의 재해대응조직 정보교류를 위한 요구에 그들의 관계를 선언하였다. 1960년대 늦게 봉사단조직들의 지도자들은 서로의 큰 일원화에 관하여 대화했었다. 함께 대화하고 일하는 움직임의 현상은 미국 적십자사였다. 1985년 1월 14일 전국재해봉사단조직의 정기적인 모임에 나타난 전국재해봉사단조직으 연사의 개요에 있어서 전국재해봉사단조직을 가장 잘 관리하는 디브렐이 출발하였다.

 

 

1970년 7월 15일 7개의 자원봉사단 조직들의 대표들이 같이 일하자고 재해 때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의 업무 시작을 하는 워싱턴에 올때 신호를 보냈다. 1979년 11, 12월 알리는 글에서의 회장의 메시지에 있어, 가정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의 다음을 열거하였다. 즉 첫번째 모임자들 중 : 기독교개혁세계구제위원회의 루이스 반에스, 델멀 스타리, 윌리암 스니덜과 메노파신도재난서비스의 란디스 헤세이:

M Leo J. 코우디, 전국기독교구제위원회: 두드레이 베이커, St의 모임 빈센트 디 하울: C. E. 구엔설, H.J.하리스와 마벨레 반데르마르크, 제7일안식교회.

미국적십자사에 있는 17며의 회원들 중에

 

시간이 얼마 경과한지않은 조직은 신속하게 성장하기 때문에 10번째의 기념일까지 21개의 조직들이 있었다. 1980년대 국제적인 동료의식은 사대적으로 안정적이였다. 약간의 새로운 회원들이 참여하였기 때문에 다른 조직들은 그들의 프로그램을 강조하거나 낙오되었다. 1985년에는 23곳의 국제적인 조직이 있었다. 1990년 까지 활동하지 않은 대부분의 조직들이 낙오되었기 때문에 그 수는 19개의 조직까지 기울었었다. 1990년대에  주요한 재해들 때문에 6개의 주요한 회원들이 1994년 정기회의 때 받아들여기게 되었으며 종합적으로 회원이 26곳이 되었다. 1995년 1월에 두곳이 포함되어 28곳이 되었으며 26곳의 법정회원과 2곳의 지부를 갖게 되었다.

 

전국재해봉사단조직은 자체적인 조직은 항상 비공식적이다. 그리고 필요한 기능들은 회원조직들에 의해 공헌되어진 존재하는 대부분의 자원봉사자를 위하는 것이다. 사실 최근까지 전국재해봉사단을 지원하고 있는 모든 것은 자원봉사자였다. 전국재해봉사단조직의 설립은 재해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목적을 믿는 자원봉사자들에 의해서 자발적으로 끝나게 되었다.

 

 

원칙

 

원칙-전국재해봉사단은 재해에 대응하는 자원봉사조직들사이의 의사교류를 하는데 중점을 두고 서비스에 의해서 시작되어 질 것이다. 그러나 그 설립자들은 더 큰 생각을 가졌었다. 최근에 목표는 이재민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도움을 서로 육성하기 위한 전국자원봉사조직들의 활동을 가져오게 되었다. 원칙의 핵심은 협력, 조정, 정보교류, 교육, 완화 그리고 뒤에 보다 넓은 지역사회의 봉사의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적체계이다. 전국재해봉사단의 첫 번째 원칙과 구조를 언급하면 1978년 1월 30일 정례회의에서 채택되었다. 이러한 구조와 목적의 원칙들은 전국재해봉사단의 기능과 이미지가 향상되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명확하게 확대 되었고 채택되어 지고 있다. 시작하는 두 번째 25년 동안 그들의 훈령집과 그들에 매뉴얼에 있어서 언급되었다.

 

전국재해봉사단의 구조의 서술이나 목적의 언급은 1993년 버지니아 자원봉사법에 의해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이 법인으로 되었을 때 굳어졌고 법인과 정관에 의해서 다시 정의 되었다.

 

전국재해봉사단 조직

 

최초에는 작지만 그중에서도 충분한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회원들에 의해 경영은 지도될수 있는 회원조직들이 있었다. 그 기초의 구조는(그리고 첫째의 활동) 현재까지 계속 진행 되는 정기회의가 되었다. 년중 회의의 처음으로부터 실행은 매년 1월이나 2월에 개최되어야 했다. 이러한 회의들은 물론 인생이나 경영요소들을 가졌다. 그러나 동일하게 중요한 것은 사고의 변화를 위한 주어진 회의의 요소이다. 그기에는 두명의 선출되 간부가 있었으며, 회장과 부회장(결국 교체되어진 의장과 부의장)이 있었다. 시간을 위해서 재무원의 기능은 전에 권한을 공동으로 서명한 전임 의장에 의해 비공식적으로 채택된 기준들에 관하여 조율하게 되었다. 1989년 재무원은 주요하게 조직되었고 1991년 재무부가 되었다. 사소한 것들은 임명된 사람으로 처음부터 서기로써 기록하게 되었고 약 1980년에 다른 기능들이 명시된 사업부서가 만들어 졌다.

 

1976년 9명의 대표 회원이 자업부서위원회로 선출이 되었고 사업부서 위원회는 구명의 회원중에 간부를 선출하였다. 이들의 9명의 사람들은 1978년 정기회의를 통해 봉사하게 되었다. 사업부서 위원회의 핵심은 삼등급으로 나뉘어 지게 되고 삼명은 삼년동안 삼명은 2년동안 삼명은 1년동안 그래서 혼란의 기간을 가져왔다. 중요한 인원들은 비록 예회가 있었지만은 공백기간 없이 두 기간으로 제한되어져 고려되었다. 첫 번째 25년 동안은 사업부 위원회를 지원하고 있는 9명의 대표들은 대표되는 조직의 호원들로 한 회의실에서 회의를 하였다. 사업위원회의 멤버쉽 기간, 1976년에서 1985년을 통해 두개의 호의석상으로 보여졌으며 1986년에서 1996년도를 통하여 세곳의 회의석상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1976년과 1995년 동안에 업무를 수행한 간부는 4회에 걸쳐 회의를 진행하였다.

 

사업부서 위원회에 있어 다른 지명된 간부들은 자원봉사자들로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을 지원하지 않았다. 최근에 미국적십자자의 바비 바인스는 사업부장이 였었다. 그가 1983년 늦게 전국자원봉사단체를 위한 적십자사의 대표자 되었들때 그는 사업부장의 자리를 사임했다. 그위 퀸틴 레레인에 있어 세계기독교개혁구제위원회와 자원봉사자는 사업부서장으로 선출이 되었고 1994년 정기회의 후까지 그가 사입되하기 전까지 재 임명되었다.

 

재해자원봉사단은 더욱 중요한 전국자원봉사단의 일부분이 되었고, 그기에는 재해자원봉사단과 전국재해자원봉사단과 사업부 위원회간의 연락자로서의 욕구가 증가되어 가고 있었다. 최근에 웬디 리브렐은 그의 논설자로서의 역할에서 특별하게 재해자원봉사단을 부양시키는 역할에 흥미를 가졌다. 1980년대 중반 네일 몰렌나는 세계기독교개혁구제위원회 및 사업부서 위원회의 일원으로 재해자원봉사단 운동과 요구와 재해자원봉사단과 그들의 조직 그리고 지원하고 있는 위원회와 그들을 지원하고 있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졌다. 그가 1990년 다른 직책을 맏기까지 연락자 역할을 하였으며, 더 이상 전국재해자원봉사단에 있는 세계기독교구재위원회의 대표가 아니었다. 1991년 3월 그는 재해자원봉사조직들이 자원봉사자 지도자와 후에 계약적인 역할에 있어 재해자원봉사단들을 연결시켜주는 재해자원봉사조직들의 조언자들의 사업부위원회에 의해 채택되어졌다. 1993년 세계기독교구제위원회에 속해있는 자원봉사자로써 크래렌스 반 디크는 사업부 위원회 예하에 간부의 역량으로 재해자원봉사단의 조언자가 되었고 1994년을 통하여 봉사하였다. 사업부 위원회에 있어 추가적인 사적인적들을 전국재해자원봉사단 즉 1978년에서 83년 내에 논령가로서 세계교회봉사의 브렌다 팔스그로브 같은 간부역량에 지원하지 않았다. 그리고 래 패덜선, 단 리프즈, 알반드 폴 즉, 드리고 1995년 1월에 린노 알드리헤티는 증가된 실질적인 비서 형태의 연결시켜주는 제공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기에는 우리가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들이 있었다면 우리는 사과 한다.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의 협력체계와 비영리의 이념

 

여러해 동안 국제재해자원봉사단의 목적을 수행할 수 있는 조직의 가장좋은 방법의 전국재해자원봉사단 멤버쉽의 압도적인 견해는 회원들이 리드쉽을 제공하고 자원봉사의 환경에서 지지하는 비공식적인 연합을 통하는 것이고 이러한 것들은 한조직 또는 여러조직들의 질서들을 통해서 자체적인 부담을 줄여준다. 복잡성과 법정단체로 가는 부담을 통해 불피료하게 하는 것이 느껴졌다. 1987년 그 자체의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의 개성이나 목적의 재확인된 지도자의 위치는 존재하지 않는 것에의해 더욱 지원되었다. 시간이 증가된 재해의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의 대등한역할의 복잡성등로 진행되었을 때 그리고 관점이 점차활동적인 조직으로서의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은 더욱 혁신적인 방향으로 그들 회원들의 효과적인 기대와 미래의 요구를 채택하였다. 그것은 더욱더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이 법정단체로 되는데 알맞게 되었고 개혁적인 접근의 르로그램들의 기금을 위해 비영리법인들을 찾게 되었다. 전국자원봉사단이 비회원들로부터 참모활동과 계약들을 할 수 있는 재해자원봉사단이 조언하고 훈련하고 교육시키는 프로그램들과 같은 활동들을 위해 기금을 모금하는 노력들을 할 때 비영리법인의 이슈는 최고가 되었다. 잠재적인 기증자 조직들이 과세혜택을 받기 위하여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은 비영리조직에대한 인가된 감세제도가 필요했었을 것이다. 첫 번째 시도로 1993년 1월 기금이 증가하는 과정에 사업부 위원회는 내부세법501호로 비과세의 혜택과 비영리로써 전국재해구호자원봉사단의 법정단체와 그의 회장이 진행하고 있는 권위있는 행동들을 채택하였다. 회장인 몬테 샤린은 대리인을 고용했고

 

 

기금확보정책

 

여러해 동안 전국재해자원봉사단은 현대적인 회비나 확실한 서비스들과 재원의 공급에서 오는 자원봉사식이나 운영경비를 위한 연례선물에 의존 했다. 특별한 상황에 있어 요구들은 언급되어진 어떠한 장소에서든지 접촉하지 못한 욕구들의 알려진 연구프로젝트 때문에 기금들로 만들어진다. 1992년도 말에 재해자원봉사단과 다른조직들의 협의를 위한 요구들이 요구되어진 지점에 다다랐을 때 운영자금과 같은 외부에서의 기금들은 고려되어졌다. 제안된 과제는 소위말하는 시행의 향상된 출발과 같은 삼년간의 지도력 발달 계획이었다. 실행가능한 연구는 코렐스와 워털스 그리고 준회원 연착수하게 되었다.